◈뉴 잉글랜드 (동부 1위 / 승승무승무)
이전 라운드 올랜도 시티 전서 2-2 무승부를 거뒀다. 지구 1위 확정 후, 실험에 집중하는 터라 쉽게 승리를 속단하지 못한다는 한계는 존재한다.허나 홈 경기서 상당히 강했다. 원정 승률이 62%인데 비해, 홈에선 73%의 승률을 자랑한다. 그만큼 쉽게지지 않는다는 방증이다. 윗선의 무게감은 여전하다. 보우(FW, 최근 5경기 3골 4도움)가 6경기 연속 공격 포인트 달성에 성공했고, 부크사(FW, 최근 5경기 4골 1도움) 역시 가공할만한 득점 감각을 뽐낸다. 1~2득점 생산은 평이한 과제다.후방 또한 탄탄하다. 다수의 선수들이 조직적인 움직임을 가져가며 상대 전진을 막는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예정이다.
◈콜로라도 라피즈 (서부 3위 / 패승패무승)
서부 지구 팀으로 이번 라운드를 위해 장거리 비행을 마쳤다. 상당히 피로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 전력 열세까지 겹쳐 선전을 기대하긴 어렵다.심지어 맞대결 전적 역시 좋지 않다. 이전 5차례 맞대결서 1승 4패로 열세다. 특히 패배 시, 매번 멀티 실점을 내줬다는 점이 불안 요소다. 후방 라인 형성에 심혈을 기울이지 않는다면 다시 대량 실점을 내줄 것으로 보인다.그러나 동기 부여는 훨씬 높다. 아직 지구 1위가 정해지지 않은 상황서 선두를 바짝 추격하고 있다. 최근 꾸준한 득점 생산에 고삐를 당기는 중이라 무득점에 그칠 경기는 아니다.
◈코멘트
홈 이점을 앞세운 뉴 잉글랜드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안방서 확실히 강력한 공·수를 보여주고 있고, 맞대결 전적 또한 좋다. 콜로라도가 난전을 꾀하지만 최근 기복있는 흐름으로 인해 저항에 성공하긴 어렵다. 뉴 잉글랜드 승, 오버 ▲(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추천 배팅
[[승패]] : 뉴 잉글랜드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