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햄 유나이티드 (승패승승승)
최근 흐름은 상당히 좋다. 이전 공식전 7경기서 6승 1패로 가공할만한 승률을 자랑한다. 일방적으로 밀릴 경기는 아니다.허나 맞대결 전적 열세가 심각하다. 이전 12차례 맞대결서 2무 10패로 극악의 천적 관계를 증명한다. 특히 멀티 실점 이상 허용 경기가 10차례나 된다. 대량 실점을 내줄 위기다.공격 또한 기복이 크다. 주로 안토니오(FW, 최근 5경기 2골 1도움)를 축으로 하는 공격 형태를 띄는데, 자칫 단조로운 공격 패턴이 나올 수 있다는 점을 간과해선 안 된다. 측면 조합의 기민한 공격 가담이 없다면 1득점 생산에 묶일 공산이 높다.
◈맨체스터 시티 (패무승승승)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3배 가량의 스쿼드를 유지하고 있다. 승리 확률이 높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후방 라인이 탄탄하다. 디아스(CB)와 라포르테(CB) 등이 후방 라인을 완전히 틀어막고 있고, 로드리(CDM) 또한 중원서 상대 미드필드진을 적절히 압박한다. 상당히 오랜 시간 합을 맞췄기에 시너지가 좋다. 클린 시트를 기대해볼만하다.허나 변수는 로테이션이다. 이후 팰리스와 주말 리그 경기를 치르고, 다음 주중 브뤼헤와 챔피언스리그 조별 리그 경기를 갖는다. 상당히 빡빡한 일정이 지속되는 상황서 부분 로테이션을 돌릴 가능성이 농후하다. 대량 득점을 터뜨리며 ‘원 사이드’ 게임으로 경기를 가져가긴 힘들다는 결론에 이른다.
◈코멘트
전력 우세를 갖춘 맨시티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윗선의 화력이 좋고, 아무리 부분 로테이션을 활용한다 하더라도 스쿼드 깊이가 좋기에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다. 웨스트햄이 난전을 유도하지만 일격을 가하기엔 상대와 전력 차가 매우 크고, 맞대결 전적 열세까지 감안해야 한다. 맨시티 승, 오버 ▲(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추천 배팅
[[승패]] : 맨시티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